스타샵

뒤로가기
제목

이병진 - 달콤한 신혼집을 쏘홈과 함께하다!

작성자 s****(ip:)

작성일 2009-05-07

조회 187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개그맨은 미녀와 결혼한다?


이병진 역시 이러한 말을 확증시켜주듯 미인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행복해하는 두 사람의 신혼집을


쏘홈이 함께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집들이를 위해 한창 바쁜 이병진씨의 아내 강지은씨.


그녀의 주방은 과연?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하는 두 부부의 인간미 넘치는 주방입니다. 집들이 준비를 위해 한창인 그 모습을 담아봅니다.





이병진, 강지은 부부의 주방에는 쏘홈의 BEST 식탁의자인 맨체어가 있습니다. 쿠션감이 좋으며, 디자인 또한 모던 그 자체인 맨체어를 선택하신 이병진, 강지은 부부.



이제 그들의 메인! 거실을 공개합니다.


거실에는 쏘홈의 블랙라벨 소파인 ALISON (no.4) 소파가 자리를 잡고 있으며, 소파 테이블로는 ALISON 소파와 한 세트로 되어 있는 같은 컨셉의 제품인 ALISON table 이 세팅되었습니다.



소파테이블의 상판은 wood 이며, 색상은 grey oak 입니다. ALISON 시리즈의 포인트는 다리입니다.


이러한 심플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해 ALISON 소파는 많은 드라마에 협찬된 적이 있습니다.





소파의 반대편에는 역시나 TV가 있습니다. 스탠드형 TV를 선택한 이병진씨는 TV 거실장 역시 쏘홈의


블랙라벨 제품인 1614-02 GREY OAK CABINET 을 선택하였습니다.


 


낮은 자세와 원목으로 고풍스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쏘홈의 블랙라벨 제품으로만 세팅하니 그 하나만으로 럭셔리함이 엿보입니다.


 



<식사중인 이병진씨 뒤에 보이는 TV 거실장이 쏘홈 블랙라벨 제품입니다.>


 


 


 


By. Stylish 감성 퍼니쳐 - 쏘홈

첨부파일 2021110lee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